워라벨강사 기업CS교육 자격증 취득과정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기업 cs교육 인간의 가치를 탐구하는 (주)필로상스교육컨설팅입니다. 더위가 절정에 이른 요즘필로상스는 휴가를 잠시 뒤로하고 열일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경영컨설팅 회사인 (주)DNH컴퍼니에서총 3회차 CS교육을 진행했는데요 ^^1.고객 커뮤니케이션 2.고객 응대 스킬3.비지니스 매너 이렇게 총 세가지 기업 cs교육 교육 주제로 함께했습니다! 포스팅된 교육 후기는2회차 교육(고객응대 스킬) 이랍니다! 소수 인원으로 진행된 밀착 교육이라강사님들께서 더욱 섬세하고 철저한 준비를 해주셨답니다. 소수 인원 대상 교육은다수 인원 대상 교육과는 또 다른 상황이므로그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기업 cs교육 필요합니다. 소수 인원에 맞는 교구나 액티비티 등을사용해야하기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 회사의 상황에 적합한 교육이 진행되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필로상스교육컨설팅에서는이러한 상황을 잘 고려해서 적절한 분위기를 형성할수 있고, 양질을 교육을 하실 수 있는 기업 cs교육 전문 교육 강사님을 섭외하여 항상 만족을 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회사마다 주요 직무가 다르기때문에공장에서 찍어내듯 같은 교육을 하지 않는다는철칙을 가지고 교육 내용을 전개합니다. 해당 기업의 주요 업무는 이메일 응대, 전화 기업 cs교육 응대, 업무 보고이기때문에그에 맞는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이메일 작성시 지켜야하는 매너들을 학습중인 직원분들의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평소 작성하시던 이메일 초안에학습한 내용을 접목하여 더욱 매너있는 이메일 작성법을 습득해보았습니다. 수신, 발신, 참조 등평소 이메일 작성시 기업 cs교육 처음 기재되는 항목부터 시작하여차근 차근 내용을 구성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함께 육성으로 읽어보며 평소 이메일 작성 매너를 체크해보기도 했고요 .강사님의 예리하고 섬세한 피드백이 더해져이메일 작성 매너가 더욱 향상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어떤 회사에서도 기업 cs교육 빠질 수 없는전화응대 매너까지 이번 CS교육 내용에 포함되었는데요.이론으로만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실습을 통해 진행된다는 점이필로상스교육컨설팅에서 가장 중요하게 부분입니다. 평소 전화응대에서 사용되고 있는 멘트들을단계별로 정리하여 실습중인 직원분들의 모습입니다. 3회차 교육이 마무리 기업 cs교육 된 후 설문조사 결과를 취합해보니저희 필로상스 강사님들 엄청난 만족도를 만들어주셨네요! 여윽시 ♡더운 날씨에 수고해주신 세분의 강사님들께 너무 감사드리고(주)필로상스교육컨설팅의 소중한 고객사가 되어주신(주)DNH컴퍼니에 감사드립니다. 교육 문의: 1544.3217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1로 56-1 플러스타워 7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