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강사자격증 백화점 교육 강사가 되기 위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CS강사자격증 백화점 교육 강사가 되기 위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Risa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5-21 21:17

본문

cs교육 기업교육 리본컨설팅 교육 후기 :: 럭셔리 CS 교육 럭셔리 세일즈 스킬 교육 럭셔리 CS와 세일즈 전략 특강진행 기업ㅣ한샘강의 연사ㅣ리본컨설팅 박유희 대표강의 장소ㅣ한샘 상암 사옥교육 대상ㅣ키친바흐 스페셜리스트​기업교육을 하다 보면이분들에게는 정말 어떤 내용을 전해야 만족하실까?하는 도전적인 순간들이 있습니다.​이번 특강이 그 중 하나였는데요.​한샘 키친바흐 스페셜리스트 분들을 대상으로양일간 진행된럭셔리 CS와 cs교육 세일즈 스킬 전략 특강이었습니다.​본 교육에 스페셜리스트로 선발되신 분들은모두 전국 실적 상위 5% 이내,이미 탁월한 응대 스킬과 전문성을갖춘 분들이었습니다.​무엇보다 한샘 내부에서도매우 수준 높은 교육 시스템을꾸준히 운영해오고 계시기 때문에교육을 바라보는 시각과기대 수준 또한 남다르셨는데요.​그래서 리본컨설팅이 준비한'남다른'럭셔리 CS와 세일즈 교육 과정그 특강 현장 함께하시죠 :)​​​​​​​기존의 고객 응대 교육과는 결이 cs교육 다른,“진짜 럭셔리 고객이 원하는 것”,“프리미엄 시장 특화 고객 응대법”,그리고“VIP 럭셔리 고객의 무의식까지 공략하는 설득의 심리”등의 내용으로 콘텐츠를 구성했습니다.​​​​​​​​RE:BORN CONSULTING교육 목표하이엔드 고객의 특성과 기대를 이해하고,맞춤형 응대 감각을 향상시킵니다.​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언어·표현·행동의 디테일을 설계합니다.​기존의 응대 경험을 고도화하여,고객의 자존감을 높이는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합니다.​고객의 무의식적인 기대와 반응을 읽고,설득력 있는 세일즈 대화를 이끌 cs교육 수 있습니다.​Copyright by Re:born Consulting Co., Ltd.All rights reserved.​​​​​​​​RE:BORN CONSULTING교육 내용하이엔드 고객의 특징명품 브랜드/럭셔리 업계의 접객 사례 비교우리와 일반 하이엔드 시장의 차이점/차별점말투와 표현의 디테일 차별화 전략고객의 방어심리를 낮추는 접근법고객의 자부심을 고취하는 세일즈 심리 포인트 등​단순한 서비스 스킬이 아닌,‘프리미엄 감도’ 자체를 끌어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돼상위 실적자 분들 역시강의에 cs교육 온전히 몰입하며 흡수되셨습니다.​특히,우리 업종에서 주로 경험하는각 고객의 유형을 세분화하여고객 유형별 적합한 응대법까지럭셔리 고객 응대 종사자라면필수로 알아야 할우리 업계의 럭셔리 CS,세일즈 스킬 지식까지총망라해 공유드렸습니다.​Copyright by Re:born Consulting Co., Ltd.All rights reserved.​​​​​​​​RE:BORN CONSULTING교육 후기특히 교육이 끝나고몇 분의 참가자분들이 따로 찾아오셔서오늘 교육에 대한 진솔한 후기를감사하게도 공유주셨습니다.​“사실 교육 전에 기대 cs교육 반, 의심 반이었어요.워낙 다양한 교육을 많이 받아왔던 터라새롭기가 쉽지 않았거든요.그런데 강의 초반 10분 듣고 나서,‘아 이건 다르다’ 싶었습니다.”“저희 고객 유형들 디테일한 부분까지어떻게 이렇게 찰떡같이 알고 계세요?사전 조사 정말 많이 하신게 느껴졌어요.특히 ‘프리미엄 고객의 방어기제’나‘자존감 터치 전략’은진짜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인사이트였어요.”“강의 중간부터는 ‘이건 메모 안 하면 cs교육 손해다’ 싶어서숨 돌릴 틈 없이 필기하고 있었어요.저도 모르게 완전 몰입했더라고요.”​​​​​​​교육 담당자분들께서도 긍정적인 피드백을아낌없이 전해주시고,타 부서와의 교육 연계에도적극적으로 힘써주심에H사와 리본컨설팅의 교육 인연이앞으로도 꾸준히 이어질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럭셔리 고객을 상대하는 분들에게,리본컨설팅은 다릅니다.​리본컨설팅은 단순히 친절을 강조하는 교육이 아니라'브랜드의 품격에 맞는 말과 행동','고객의 자존감을 건드리는 순간 설계','하이엔드 고객의 관점에서 바라본 cs교육 응대전략'을전달합니다.​럭셔리 세일즈 스킬과 CS 감각을 키우고 싶다면럭셔리 CS교육의 국내 최고 기업교육,리본컨설팅이 답이 될 수 있습니다.​앞으로도 각 브랜드와 조직의 ‘결’에꼭 맞는 교육으로 찾아뵙겠습니다.​#럭셔리cs교육 #럭셔리세일즈 #럭셔리세일즈스킬#하이엔드cs교육 #프리미엄cs교육 #vip응대교육​​​​RE:BORN CONSULTING교육 문의디자인씽킹 비즈니스컨설팅 기업교육 맞춤형기업교육 창의적문제해결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3,464
어제
8,773
최대
9,690
전체
481,477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