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레플리카쇼핑몰 신중하고 꼼꼼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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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에 명품레플리카쇼핑몰 이어 Z세대가 소비의 핵심 세력으로 부상하고 있다.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이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명품 온라인 쇼핑을 가장 많이 한 세대는 25~34세이었고 이어 35~44세였다. 그런데 플랫폼에 명품레플리카쇼핑몰 방문한 사람은 25~34세에 이어 15~24 연령대인 Z세대가 두 번째로 높게 나타나 향후 Z세대가 소비를 주도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이와 함께 명품 구매는 여성 비중이 높을 것이라는 명품레플리카쇼핑몰 편견을 깨고 남성 비중이 48.7%에 이르는 것으로 확인됐다. 항목별로 보면 온라인 럭셔리몰은 구매력 있는 30세 전후를 중심으로 35~44세대까지 밀레니얼 세대가 주를 이뤘다. 구매자 연령대 비중은 25~34세대 56.9%, 명품레플리카쇼핑몰 35~44세대 29.7%로 대부분을 차지했다. 캐치패션 사이트 방문자 비중을 살펴보면 25~34세대(36.4%)가 가장 많고, 15~24세대(29.6%)가 뒤를 이었다. 그리고 35~44세대(21.2%), 45~54세대(9.2%), 55세 이상(3.6%) 순이다. 명품 소비는 여성이 압도적일 것이란 편견을 명품레플리카쇼핑몰 깨고, 남녀 구매 성비는 비슷했다. 여성 51.3%, 남성은 48.7%이었다. 특히 15-24세대 남성들의 플랫폼 방문과 구매 비중이 같은 연령대 여성들보다 5%p 이상 높게 나타났다. 2021년 상반기 구매 기준 명품레플리카쇼핑몰 인기 브랜드는 ‘메종 마르지엘라’가 첫 손에 꼽혔다. 이어 ‘보테가 베네타’, ‘발렌시아가’, ‘생 로랑’, ‘구찌’가 2~5위를 기록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구매가 이뤄지는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의 인기를 실감할 수 명품레플리카쇼핑몰 있는 대목이다. 단일 인기 품목으로는 레플리카 스니커즈(메종 마르지엘라), 화이트 폭스 티셔츠(메종 키즈네), 스피드 하이탑 삭스 스니커즈(발렌시아가), 라이톤 디스트레스드 시니커즈(구찌) 등의 의류, 신발이 상위권에 올랐다. 그에 이어 지갑, 명품레플리카쇼핑몰 클러치, 핸드백 등의 명품 잡화가 인기다. 캐치패션, 온라인 명품 플랫폼 소비자 분석(2021년 상반기, 단위:%)연령별 구매 비중 연령별 방문 비중연령대남성(%)여성(%)전체(%) 연령대남성(%)여성(%)전체(%)15249.00%4.80%7.00% 152434.90%27.10%29.60%253457.60%56.10%56.90% 253438.60%35.30%36.40%354429.20%30.30%29.70% 354417.50%23.00%21.20%45543.50%7.50%5.50% 45546.10%10.80%9.20%55640.50%1.10%0.80% 55642.20%3.40%3.00%65+0.20%0.20%0.20% 65+0.70%0.50%0.60% 100.00%100.00%100.00% 명품레플리카쇼핑몰 100.00%100.00%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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