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앱 공비서로 바꾸고 성공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Raina 작성일 25-06-19 19:11 조회 2 댓글 0본문
본 고객관리앱 포스팅은 업체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네일샵 고객관리 매출관리 활용방법 A to Z”네일샵 운영하는 사장님들이라면 필수로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꼭 사용하고 있을 거라생각하는데요. 고객관리 프로그램 주요 어떤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신가요?저는 고객&예약관리 이 2가지 기능 외에도매출관리를 통해 매장을 분석하고 마케팅에접목시켜나가고 있는데요. 네일샵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매출’도 쭉쭉 올릴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테니 6분동안 집중해보시기 바랍니다 :) 대부분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주된 기능만사용하고 나머지 기능은 고객관리앱 활용하지 않는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매출관리 역시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매출관리란월결산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라고생각하게 되는데요.맞습니다. 월결산에 필요한 부분들을제공하기 때문에 오히려 이러한 이유로 매출관리 탭에는 들어가지 않는 분들이많을 것 같은데요.(제가 바로 그랬답니다 ^^;;)근데 공비서 매출관리는 세부적인 툴을제공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자체적인 마케팅을적용할 수 있더라구요. 매출관리 ⇒ 서비스 상품별 조회공비서는 매출관리를 통해 서비스 상품별조회가 가능하게 되는데요 네일샵은 특히 여러 고객관리앱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는만큼 해당 기능을 통해 실질적인 수요를 파악할 수 있답니다. 서비스 상품별 수요를 파악할 수 있다는것은 다시 말해 우리 매장의 주력 서비스상품을 알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이에 따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도이벤트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단점’에 대해서도파악을 할 수 있는데요.어떤 것이든 마찬가지로 수요가 높은 것이있다면 수요가 적은 서비스 상품도 존재하기마련입니다. 매출관리를 통해 월별로 서비스 상품 수요가미지근한 경우에는 자체적인 보완을 고객관리앱 하거나 혹은 과감히 제거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기 보다는 매장의 유니크함을살리기 위해서는 장점을 더욱 극대화해야한다고생각합니다.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단순히 나의 생각이 아닌실제 데이터를 참고해 운영을 하다보니 도움이많이 되더라구요. 매출관리 ⇒ 기간별 조회또한 기간별조회가 가능한데요.이 기간별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즌에 맞는 서비스 상품을 파악할 수있습니다. 이렇게 1년이라는 시간만 돌려도 시즌, 계절 등 바뀌는 구간에 미리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되는데요.미리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관리앱 알맞게 진행하게된다면 매출은 상승할 수밖에 없더라구요.사실.. 마케팅이 어려운 이유 중 하나가 정확한 타겟을 맞추는 것에 대한 어려움이라고생각하는데요. 공비서에는 알림톡서비스가 있고 이를 통해CRM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즉, CRM 마케팅을 활용할 때 매출관리에있는 서비스 상품 / 기간별 조회를 통해 기획을 할 수 있다는 건데요.일반적으로 프로그램 안에 있는 알림톡서비스는 예약일자를 안내하는 용도로사용하게 되지만 ..!!이렇게 프로모션&이벤트로도 활용할 수있다는 사실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11)특히 매장 내에 고객관리앱 방문해주신 분들을대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효율이높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신규고객은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진행해야하지만..!!이렇게 기존 고객들의 관리를 통해서도 매출볼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출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만큼 !!네일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중 예약금 관리에대해 간단히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예약금 기능 잘 활용하고 있으신가요?”예약금 기능 사용을 꺼려하시는 분들은대부분 단골고객이 아직 없어 이로 인해 예약률 저하에 대한 고민이 많을텐데요. 네일샵은 다른 업종보다도 시간당 서비스 상품 고객관리앱 가격이 있다보니 노쇼가생길 경우 피해가 더 생기게 된답니다.열심히 매출분석, 마케팅 기획을 하고있는데 노쇼로 인해 매출에 타격이가면 너무 속상하지 않을까요 ..?!네일샵 고객관리 예약금 기능 자유로운 환불정책으로 진행한다면문제없이 매출감소를 막으면서 운영을 할 수 있답니다. 매출관리 기능 그저 결산용도로만사용하지 마시고 오늘 내용을 보신분들은꼭 마케팅 기획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분명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 공비서에서 또 다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는데요.고객전용앱 ‘입점’입니다.공비서는 원장님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지만고객분들이 고객관리앱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을 3월 ~ 4월출시한다고 하는데요. 이에 맞게 현재 입점비가 무료라고 하니빠르게 입점해서 상위노출 선점한다면신규창출도 가능할 거라 생각합니다. 네일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단 하나로 여러가지 기회를 만들 수 있고 우리 매장에성장을 가져다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오늘 내용 중 필요한 내용이 있길 바라는마음으로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용실, 네일샵 고객관리 어플 프로그램, 속눈썹, 에스테틱, 헤어샵, 왁싱, 마사지, 애견, 두피/탈모관리, 예약 매출관리 고객관리앱 앱, 창업, 플레이스bit.ly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