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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앱 공비서로 바꾸고 성공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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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aina 작성일 25-06-19 19:11 조회 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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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앱 포스팅은 업체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네일샵 고객관리 매출관리 활용방법 A to Z”​네일샵 운영하는 사장님들이라면 필수로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꼭 사용하고 있을 거라생각하는데요. ​고객관리 프로그램 주요 어떤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신가요?​저는 고객&예약관리 이 2가지 기능 외에도매출관리를 통해 매장을 분석하고 마케팅에접목시켜나가고 있는데요. ​네일샵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매출’도 쭉쭉 올릴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테니 6분동안 집중해보시기 바랍니다 :) 대부분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주된 기능만사용하고 나머지 기능은 고객관리앱 활용하지 않는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매출관리 역시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매출관리란월결산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라고생각하게 되는데요.​맞습니다. 월결산에 필요한 부분들을제공하기 때문에 오히려 이러한 이유로 매출관리 탭에는 들어가지 않는 분들이많을 것 같은데요.(제가 바로 그랬답니다 ^^;;)​근데 공비서 매출관리는 세부적인 툴을제공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자체적인 마케팅을적용할 수 있더라구요. ​매출관리 ⇒ 서비스 상품별 조회​공비서는 매출관리를 통해 서비스 상품별조회가 가능하게 되는데요 ​네일샵은 특히 여러 고객관리앱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는만큼 해당 기능을 통해 실질적인 수요를 파악할 수 있답니다. 서비스 상품별 수요를 파악할 수 있다는것은 다시 말해 우리 매장의 주력 서비스상품을 알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이에 따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도이벤트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단점’에 대해서도파악을 할 수 있는데요.​​어떤 것이든 마찬가지로 수요가 높은 것이있다면 수요가 적은 서비스 상품도 존재하기마련입니다. ​매출관리를 통해 월별로 서비스 상품 수요가미지근한 경우에는 자체적인 보완을 고객관리앱 하거나 혹은 과감히 제거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기 보다는 매장의 유니크함을살리기 위해서는 장점을 더욱 극대화해야한다고생각합니다.​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단순히 나의 생각이 아닌실제 데이터를 참고해 운영을 하다보니 도움이많이 되더라구요. ​매출관리 ⇒ 기간별 조회​또한 기간별조회가 가능한데요.​이 기간별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즌에 맞는 서비스 상품을 파악할 수있습니다. ​이렇게 1년이라는 시간만 돌려도 시즌, 계절 등 바뀌는 구간에 미리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되는데요.​미리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관리앱 알맞게 진행하게된다면 매출은 상승할 수밖에 없더라구요.​​​​​사실.. 마케팅이 어려운 이유 중 하나가 정확한 타겟을 맞추는 것에 대한 어려움이라고생각하는데요. ​공비서에는 알림톡서비스가 있고 이를 통해CRM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즉, CRM 마케팅을 활용할 때 매출관리에있는 서비스 상품 / 기간별 조회를 통해 기획을 할 수 있다는 건데요.​​일반적으로 프로그램 안에 있는 알림톡서비스는 예약일자를 안내하는 용도로사용하게 되지만 ..!!​이렇게 프로모션&이벤트로도 활용할 수있다는 사실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11)특히 매장 내에 고객관리앱 방문해주신 분들을대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효율이높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신규고객은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진행해야하지만..!!​이렇게 기존 고객들의 관리를 통해서도 매출볼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출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만큼 !!​네일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중 예약금 관리에대해 간단히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예약금 기능 잘 활용하고 있으신가요?”​예약금 기능 사용을 꺼려하시는 분들은대부분 단골고객이 아직 없어 이로 인해 예약률 저하에 대한 고민이 많을텐데요. ​네일샵은 다른 업종보다도 시간당 서비스 상품 고객관리앱 가격이 있다보니 노쇼가생길 경우 피해가 더 생기게 된답니다.​열심히 매출분석, 마케팅 기획을 하고있는데 노쇼로 인해 매출에 타격이가면 너무 속상하지 않을까요 ..?!​네일샵 고객관리 예약금 기능 자유로운 환불정책으로 진행한다면문제없이 매출감소를 막으면서 운영을 할 수 있답니다. ​​​매출관리 기능 그저 결산용도로만사용하지 마시고 오늘 내용을 보신분들은꼭 마케팅 기획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분명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 ​공비서에서 또 다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는데요.​고객전용앱 ‘입점’입니다.​공비서는 원장님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지만고객분들이 고객관리앱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을 3월 ~ 4월출시한다고 하는데요. ​이에 맞게 현재 입점비가 무료라고 하니빠르게 입점해서 상위노출 선점한다면신규창출도 가능할 거라 생각합니다. 네일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단 하나로 여러가지 기회를 만들 수 있고 우리 매장에성장을 가져다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오늘 내용 중 필요한 내용이 있길 바라는마음으로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용실, 네일샵 고객관리 어플 프로그램, 속눈썹, 에스테틱, 헤어샵, 왁싱, 마사지, 애견, 두피/탈모관리, 예약 매출관리 고객관리앱 앱, 창업, 플레이스bit.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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