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투어]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형지샵 레플리카 키링, 춘잠 구매 후기(스파이더 춘잠과 비교, 대기, 가격, 영업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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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icky 작성일 25-05-23 11:45 조회 2 댓글 0본문
3월말 레플리카 진해 벚꽃여행을 갔을 때진해야외공연장 내 전시실에서 황금시대 오스트리아 거장전에곤실레와 구스타프 클림트그림이 걸렸다고 해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마산에서 돌려 감상하고 왔습니다.진해와 마산 곳곳에서 너무 거창하게 홍보를 해서실작인지 알고 방문했는데 아쉽게도 Replica Exhibition 였다는 것을 도착하고 발견했습니다.창원. 마산, 진해가 통합되면서 창원특례시가 되면서과감히 거장들의 작품을 유치하고 전시하지 않을까, 기대를 했었는데'레플리카'라니 도착해서 다소 힘이 빠졌습니다.그래도 이왕 갔으니 나름 열심히 모방작이지만 열심히 보고 왔습니다.구스타프 클림트의 제자이자 친구였던 에곤실레의 사진이 가장 먼저 제 눈에 띄었습니다.너무 빠른 나이에 잎이 져 버린 화가!불행하고 우울했던 시절을 지나 안정과 화려한 빛을 달기 시작할 때 쯤스페인 독감에 걸려 비운의 생을 마감해야 했던 그의 사진을 보며 보잘 것 없는 삶을 살아가는 제가 더 레플리카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만들었거든요.오스트리아 표현주의 화가였던 에곤 실레!그는 빈 미술 아카데미에 입학하지만 보수적인 학교정책에 반기를 들며몇 몇 동료와 신미술가협회를 결성하고 자유로운 화풍을 추구하는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며주류였던 아카데미와 갈등을 일으킵니다.이때 구스타프 클림트를 만납니다.나이는 비록 많지만 젊은 화가들에게 귀감이 되고 친절한 멘토 역할을 하던클림트와의 만남은 그를 더욱 성장시킵니다.촤측에 있는 작품은 1911년에 그린 ;라는 작품이고, 우측에 잇는 작품은1911년에 그린 ;이라는 작품이에요.딱봐도 에곤실레의 모습과 비슷하지 않나요?뼈가 도드라지게 보일 정도로 앙상하게 마른 고통스러운 모습을 한 에곤실레 자신을 그렸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에곤실레는 매독으로 사망한 아버지 때문에 성적으로 불안했고 섹스는 죽음과 연관되는 무의식의 통로라는 생각을 가졌던 것 같아요.그의 그림에선 나체사진과 섹스, 그리고 죽음이 자연스럽게 어두움을 레플리카 먹은 체녹아 있습니다.다시 말해 섹스는 본능적이면서 죽음과 가까운 의식으로 표현했던 것입니다.죽음과 가까웠던 삶은 당연히 행복하지 않았겠지요.에곤 실레의 초기 자화상들이어둡고 고뇌에 차 있으며 염세적인 화풍을 유지했던 이유이구요.사진 상단 좌측그림은 ;(1912) 작품입니다.에곤실레는 1912년 어린 소녀를 유인했다고 유치장에 갇히는 신세가 됩니다.그 전에도 퇴폐적이고 비판적인 나체작품을 그리면서 교회와 갈등도 빚었지요.에곤실레는 사회에 만연한 이런 선입견과 보수, 그리고 교회에 대하여 비판적인 그림을 그리는데요, ;가 대표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에곤실레는 나체그림도 많지만 엄마를 소재로한 가냘프고 가난한 그림을 많이 남겼습니다.아버지를 일찍 잃은 아이의 현실부정과 엄마에 대한 비판, 그리고 그 속에 숨쉬고 있는 자신의 자화상을 그려 넣음으로써 불우했던 시기에 대한 비관이 존재했지만 그는가정을 꾸리며 안정된 생활을 찾아가다 1918년 유럽을 휩쓸고 레플리카 간 스페인독감에 걸려아내와 태중 아이를 먼저 보내고 그 역시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합니다.예술사에선 참 아쉬운 일이였습니다.그가 행복한 가정을 영위해 갔다면 어떤 작품을 그렸을지, 에곤실레의 모방작들을 감상하면서상상해 보았습니다.에곤실레와 29살이라는 나이차가 났음에도 서로의 예술을 응원하고 사랑해 주었던 쿠스타프 클림트의 그림이 에곤실레의 작품과 함께 전시되어 있었는데요,쿠스타프 클림트는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거장 중의 한명인건 아시죠?그런 거장이 29살이나 어린 에곤실레를 아끼고 그를 지원했다는 건 에곤실레의 재능이 뛰어났기도 했지만 클럼트의 인간적인 자질도 범상치는 않았다는 추측을 할 수 있습니다.클림트의 전시회 작품 중 아티제호수가를 소재로 한 이 풍경화는 유독 제 눈에 띄었던 작품이였어요.색을 표현하는 방식과 그 웅장함이 그림에 녹아 있는 것 같아 발을 멈추고 한 참을 바라보았습니다. 아티제 호수가의 리출산 레플리카 작품 과 함께 1903년에 그린 자작나무(오른쪽그림)은 역시그 기법에 눈에 띄고 선명해서 놀랬습니다.실제작품을 볼 수 있었음 좋았겠지만 모방작을 통해서 클럼프의 작품세계를 엿보는 것도 나름 좋았습니다.왼쪽은 아티호수(1901)라는 작품이구요, 오른쪽은 아티호수 안의 섬(1902)년 작품을 제가 정밀하게 확대한 것입니다.모작이지만 색의 선명성이 물결처럼 느껴지는 것 같아 그 표현력이 놀라웠고 기법이 인상적이였습니다.보통 사람은 그름을 그를때 그냥 강, 물, 산으로 그리는 데물결 안 속의 다름, 예를 들어 빛에 의한 반사효과라든지, 물결의 파고에 따라 다르게 표현함으로써사실감을 다르게 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왼쪽은 아티제 안의 섬이라는 작품이구요, 오른쪽은 아티호수(1901) 라는 작품입니다.구스타프 클림트의 풍경화들은 이처럼 사실적이고 세밀하며 감각적이였습니다.그저 빛의 화가, 황금의 화가로만 알았던 클럼트에 대하여 좀더 깊게 눈여겨보고 알아볼 수 있어제겐 아주 좋은 레플리카 시간이였습니다.집에 이런 그림이 모작이라도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클림트의 작품들은 화려하면서도 사실적이였습니다.또 그의 그림은 아름다웠습니다.왼쪽 상단의 그림은 그 유명한 클림트의 작품 ;(1908)입니다.세공사였던 아버지의 영향 때문인지 금색의 옷과 색감이 그의 작품 곳곳에 묻어 있는데요, 그 중 ;는 그의 대표인기작입니다.절벽위에 놓여 있는 남녀의 키스장면!한발 뒤로 물러나면 나락이 존재하지만 한발 나아가면 꽃길이 있는 곳에서 왜 여인은 남자와 키스를 하고 있을까?라는 물음이 그림을 감상하는 내내 머리를 지배했습니다.어쩌면 여인과 남자는 불륜일지 모른다!여인은 부로 가득한 남자의 품에 안겨 화려한 옷과 꽃길을 걷고 싶지만잘못하면 나락으로 떨어져 지탄을 받을 수 있는 처지 같았거든요.사랑이라는 미명하에 여인은 자신의 인상을 걸고 사랑이라는 도박을 하는지 모를 일이죠!상단 오른쪽 작품은;이라는 초상화입니다.20세기 레플리카 초잔 설탕제조업으로 막대한 부를 이룬 페르디난트 블로흐 바우어는 국민화가였던 구스타프 클림트에게 아내인 아델레의 초상화를 부탁했고,클림트는 아델레의 개성적인 면모를 매우 신경 쓰면서 이 작품을 완성했습니다.섬세하면서도 여린 인상과 강한 자존심의 소유자 다운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독보이는 표정과 손처리를 함으로써 집중적으로 표현하였고, 왼손으로 오른쪽 손을 감싸는 모습은어릴 적 오른손을 다친 에델레의 아픔을 그려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클림트는 당시에 아주 비싼 화가였습니다.그럼에도 그가 여러 다수 작의 초상화를 그렸다는 의미는그가 얼마나 우수하고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화가였는지 단적으로 보여준다 할 수 있을 것입니다.쭉 늘어진 벽에 걸려 있는 클림트의 작품을 바라보면서 그의 예술에 대한 갈증이자꾸 밀려왔습니다.그 동안 제가 몰랐던 그의 예술에 대한 문외함이 아둔하게 다가오기도 했구요.그럼에도 이 의자에 앉아 레플리카 그의 그림과 마주 하고 있으려니 아무것도 모르는 문외한에게 그림이 주는 정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사실 그림은 정해진 것이 아니잖아요.내가 그 그림을 보면서 무엇을 생각하고 느끼고 받아들일 수 있는가가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예술에 정도가 없듯 그림을 바라보는 시선에도 정도가 있을 순 없겠지요...황금의 시대 두 거장은 제게 예술을 바라보는 눈을 어렴풋이 알려주는 것 같았습니다.그림을 보는 것, 그림을 보고 생각하는 것, 그리고 그림을 보고 어떻게 행동하는가, 등저는 많은 것을 깨달을 수 있었고 각성할 수 있었습니다.우연히 꽃 구경에 갔다 찾아간 전시회였지만예술에 대한 앎의 갈증을 발견할 수 있어 비록 레플리카였지만의미있었던 시간과 경험이였습니다.그래서 그림을 보는 두시간이 아주 행복했습니다.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천자로 103 진해야외공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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